「모에」 리조트룩 ‘스테이’로 여름 매출 견인

 

린컴퍼니(대표 문경란)의 「모에(MOE)」가 여행 속 순간의 경험을 담은 리조트 컬렉션 ‘스테이(STAY)’로 여름 매출 견인에 나섰다.

스테이는 리조트 컬렉션의 대표 아이템인 원피스를 중심으로 여행지에서 가볍게 걸칠 수 있는 아우터와 가디건등을 내놓았다. 또한 휴양지뿐만 아니라 일상 도심에서도 입을 수 잇는 셔츠, 티셔츠, 와이드 팬츠 등으로 리조트룩을 구성했다. 소재는 코튼, 린넨, 쉬폰을 사용해 부드러운 감촉과 시원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이 리조트 컬렉션은 여름이 길어지면서 ‘온타임’ 개념을 더해 시즌과 시즌사이 캡슐 컬렉션 형태로 출시했다. 여행을 계획하는 순간의 설렘부터 한 낮의 햇살을 즐기는 여유, 그리고 여행이 끝나는 마지막 밤의 아쉬움까지 여행 속에서 경험할 수 있는 순간과 느낌들을 옷으로 풀어냈다.

‘여행’이라는 단어에서 볼 수 있 듯, 여유롭고 편안한 감성을 내추럴하게 표현했다. 또한 유연한 실루엣과 「모에」 특유의 손맛 디테일을 더해 여행의 감성을 배가했다.

또한 열대자연을 그대로 옮겨온 듯한 트로피컬 프린트를 사용해 계절감을 살렸다. 상품은 랩 원피스, 점프 수트 같은 블라우스와 팬츠 셋업, 롱 스커트, 스카프와 가방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해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컬러는 맑은 스카이 블루, 부드러운 모래사장의 샌드 컬러, 싱그러운 식물의 딥그린 등 자연에서 볼 수 있는 색감으로 컬렉션을 구성했다.

한편, 「모에」는 리조트 컬렉션 ‘스테이(STAY)’ 출시를 기념해 5월 4일부터 100만원이상 구매 고객들에게 스테이 미니 클러치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