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 ‘세리머니 컬렉션’ 원피스 등 완판 행진

린컴퍼니(대표 문경란)의 여성복 「린(LYNN)」이 ‘린 세레모니(LYNN Ceremony)’ 컬렉션이 출시와 동시에 매진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컬렉션 중 세리머니 사틴 원피스와 화이트 트위드 원피스는 출시 되자마자 리오더가 들어갔다. 원피스 외에도 블라우스 등 전체적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린」 세레모니(LYNN Ceremony)’ 컬렉션은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아 예복, 하객룩 등 평소보다 정성스레 갖춰 입어야 하는 상황에 맞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또한 최근 셀프 웨딩, 스몰 웨딩 같은 트렌드를 반영해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특별하게 보일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한번 입고 옷장에 그대로 넣어 두는 아이템이 아닌 오피스룩, 데이트룩으로도 연출 할 수 있도록 실용적인 부분도 고려했다.

이 브랜드는 여성의 부드러운 실루엣을 강조할 수 있는 원피스를 중심으로 블라우스, 재킷, 스커트 셋업물 등 「린」의 시그니처 아이템들 위주로 상품을 구성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출시한 세레모니 컬렉션은 「린」의 페미닌한 감성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대표적인 아이템들로 구성한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TPO 상품들” 이라며 “순백 웨딩드레스의 정교한 레이스, 면사포의 청순함이 묻어나는 시스루, 은은한 광택이 우아한 사틴, 고급스러운 조직감이 돋보이는 트위드 소재까지 스페셜한 컬렉션인 만큼 소재 본연의 특별함까지도 세심하게 신경을 썼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